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여름철 헤어&바디 케어’
아모레퍼시픽이 제안하는 ‘여름철 헤어&바디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바스, 미쟝센, 프레시팝 다양한 제품 선보여

여름철 바디와 헤어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관리해줄 똑똑한 제품 사용이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의 해피바스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강화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미쟝센과 프레시팝의 제품은 헤어케어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해피바스, 상쾌한 바디워시

 

▶‘자몽 에센스 쿨링 바디워시’

상쾌한 자몽에센스가 피부에 시원 촉촉함과 향기를 더해주는 제품. 비타민 C가 풍부한 플로리다산 자몽 정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활력을 주며, 해피바스의 블루밍 센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샤워하는 내내 플로리다 자몽에 둘러 쌓인 듯 풍부하고 상큼한 향 경험을 선사한다. 95% 이상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씻어낸다.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 유래 오일이 피부 표면에 오일 장벽을 형성해 샤워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500g/10,000원, 900g/13,600원)

 

 

▶‘비어스파 바디워시’

성분부터 패키지, 포뮬러까지 맥주를 꼭 닮아, 바캉스 분위기를 내거나 더위에 지쳐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시원하게 맥주 샤워를 즐길 수 있다. 유럽에서는 이미 피부 영양공급원으로 사랑 받는 맥주 추출물과 벨기에산 홉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 제품으로, 세정성분과 오일 거품으로 이뤄진 2층 분리구조로 맥주 거품을 섞듯 흔들어 사용하는 미용법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욕조에 부어 사용하면 상큼한 향과 함께 풍성한 오일 거품을 담은 입욕제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여름철 잦은 샤워나 뜨거운 자외선 등으로 건조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상큼 달콤한 향으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 맥주를 컨셉으로, 포도향•파인애플향•자두향을 첨가해 신선함을 부여했다.(300g/11,000원)

 

미쟝센, 여름철 헤어케어 제품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제품 하나로 헤어 케어는 물론 스타일링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있는 제품이다. 여름철 웨이브, 볼륨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스타일도 하루 종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뜨거운 여름, 모발에 영양〮윤기까지 함께 제공해 잦은 스타일링으로 인한 헤어 손상 고민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70ml / 13,000원 대)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메이크업처럼 간편하게 단 5분만에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변화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여름 시즌에 출시되어 더욱 호응이 높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되어 원하는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약 5일 정도 컬러가 지속되어 부담없이 원하는 스타일로 변화를 줄 수 있다. 기존의 헤어 메니큐어와는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부착시켜 색상이 표현되고,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손상모도 부담 없는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잦은 시술로 모발 손상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다면 머리결은 보호해주고, 스타일링 기능까지 겸비한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애쉬 계열인 ‘애쉬카키 브라운’을 비롯해 ‘더스티 애쉬’, ‘매트 골드’와 사랑스러운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핑크’, ‘딥보르도 로즈’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튜브형태로 되어있어 샴푸 후 트리트먼트하듯 간편하게 누구나 시도해볼만 하다. (180ml / 13,000원 대)

 

프레시팝, 청량감 더한 ‘썸머 샴푸’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

프레시팝(FRESH POP) ‘그린 허브 레시피 샴푸’는 라임, 민트, 레몬, 탄산수 성분과 항산화 효과를 지닌 녹차 성분을 함유한 ‘모히또 레시피’가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딥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無실리콘, 無파라벤, 無합성색소 등 3무(無) 내추럴 처방으로 두피를 보다 건강하게 가꿀 수 있으며, 식물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풍성한 거품을 경험할 수 있다. 샴푸 후, 두피는 피지 없이 개운하면서 모발은 한올한올 가벼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여름철 사용하기에 좋다. (500ml/ 1만 5천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