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색조브랜드 e.l.f.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미국 색조브랜드 e.l.f.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발한 마케팅으로 국내 시장공략
 

미국 색조브랜드 e.l.f. 브랜드가 8월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였다. 올리브영에는 e.l.f.의 인기 상품인 10가지 종류의 브러쉬를 포함하여 총 54가지의 품목이 입점되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 매트 립 컬러, 플로리스 아이섀도우, 커버 에브리띵 컨실러, 블러쉬 팔레트, 누드 로즈 골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이다. 블러쉬 팔레트, 프리즘 아이섀도우 등의 여러 색상으로 구성된 팔레트로 매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온라인몰 입점에는 눈(Eyes), 입술(Lips), 얼굴(Face), 메이크업 툴(Tools) 등에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이 선정되었다.

 

한편 미국 매스마켓 3대 메이크업 브랜드인 e.l.f.(이엘에프)는 지난 6월 30일 국내에 처음 런칭한 후 활발한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e.l.f.(이엘에프)는 매년 50가지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전세계의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며 밀레니얼 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e.l.f. 제품은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충족하여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서 수백만 명의 뷰티 팔로워를 지니고 있다. (주)더비코는 금번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시장도 꾸준히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주)더비코 관계자는 “다양한 메이크업 시도를 즐기고, 스타일리시하며 세련된 뷰티 팔로워인 올리브영의 고객들에게 e.l.f.제품은 메이트업 룩을 완성하는데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