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동물이 존중 받는 세상 위해!
모든 동물이 존중 받는 세상 위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8.1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 브로너스, 동물복지 캠페인 발족
 

동물보호에 앞장서온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화장품 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여기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사육되는 동물의 복지에 대해 꾸준히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2014년 이후로 공장식 사육 농장 반대와 지속 가능한 식품 체계를 위해 노력하는 여러 나라의 동물 보호 단체에 백만 달러가 넘는 금액을 기부해 왔으며, 동물들을 공장식 사육 농장과 CAFOs로부터 구출하여 보호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의 문제 인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다.
 
얼마 전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는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는 패션문화잡지 ‘오보이!’와 함께 공장식 축산 반대와 동물복지를 위한 <WASH UP FOR ANIMAL WELFARE> 캠페인을 발족, 5개월의 간의 의미 있는 동행에 나섰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7월에는 봉준호 감독과 함께한 <옥자> 특별상영회에 자사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후원하며, 봉준호 감독과 카라가 함께하는 ‘감금틀 추방 10만인 서명운동’을 지지하기도 했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돼지를 비롯한 육류, 달걀, 유제품 등 우리가 먹는 음식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에 관심을 가지고, 식탁에서 고기를 조금씩 멀리하는 것 만으로도 우리는 동물들 편에 설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장식 축산 반대와 동물복지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동물의 고통과 그들이 처한 현실을 알리는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