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프로슈머’ 모집
‘에스트라 아토베리어프로슈머’ 모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8.1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2C 대상 첫번째 프로모션 마련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에서 올해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출시 10주년을 맞아 8월 16일부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1st 프로슈머’를 모집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는 미공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향후 제품 개발 방향 및 마케팅 방안을 논의하는 등 일반 고객으로선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에 참여 가능하다.

에스트라아토베리어 박소연PM은 “이번 에스트라 프로슈머 모집 이벤트는 병의원 기반의 B2B채널에 집중해 온 에스트라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B2C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지난 10년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에스트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6일부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aestura)에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사용 후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SNS이용자 중 에스트라아토베리어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총 15명을 선정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매달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이 제공되며,활동 종료 후에는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의 활동을 기념할 수 있는 인증패를 수여한다.뿐만 아니라,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1년 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