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핫썸머, 진짜 수분이 필요한 시간” 이벤트
나이스뷰티, “핫썸머, 진짜 수분이 필요한 시간”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후유증 막으려면 내게 맞는 수분제품으로 즉각적인 에프터 케어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 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PAYOT(빠이요)의 최강 수분 제품만을 모아 “핫썸머, 진짜 수분이 필요한 시간” 이벤트를 펼친다.

“핫썸머, 진짜 수분이 필요한 시간” 행사는 광채보습토너인 로숑 토닉 레베이와 엘릭시르 수분 에센스, 이드라 24+ 르갸르글라송, 이드라 24+ 젤크렘 소르베, 이드라 24+ 크렘 그라쎄, 이드라 24+ 밤 마스크 등 진정한 수분 폭탄 제품으로만 구성했으며, 이벤트는 8월7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행사품 중 ‘PAYOT(빠이요) 이드라24+ 크렘 글라쎄’는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초강력 수분크림으로 홍조류와 H2O패치를 주요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장벽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어 수분 손실을 막고 지속적으로 수분과 유효성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며,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융합막을 강화하여 피부 표면의 수분을 보호하고 자연 보습인자를 강화시켜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향상시켜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PAYOT(빠이요) 이드라24+르갸르 글라송’은 연약한 눈가에 풍부한 수분공급과 탄력을 제공하는 시원한 아이젤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젤 타입의 제형이 튜브 끝에 장착된 롤과 만나 눈가 피로를 개선하고 마사지 기능까지 겸해 맑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 즐거운 바캉스를 보낸 후 수분기가 사라진 피부를 관리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각종 트러블과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이 되므로 곧바로 수분집중케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며,  “금번 행사를 통해 내 피부에 맞는 최적의 수분 제품을 선택해 뜨거운 태양으로 인해 거칠고 메말랐던 피부에서 벗어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핫썸머, 진짜 수분이 필요한 시간” 이벤트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 (http://www.naisbeauty.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