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3 IN 1 에센스스프레이’
리즈케이, ‘3 IN 1 에센스스프레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에센스, 미스트를 하나로, 올인원 아이템
 

순수 비타민C 세럼, 비타민 마스크 등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받고 있는 리즈케이가 ‘3 IN 1 에센스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3 IN1 에센스 스프레이’는 물로만 이루어진 미스트와 달리 고농축 에센스 제품으로 보습감과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줄 뿐만 아니라 표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에너지를 더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 된 유네스코 청정지역에서 취수한 ‘셀틱워터’ 베이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올리고 미네랄이 영양 공급은 물론 보습 방어막을 형성하여 수분감이 오랜 시간동안 지속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스킨, 에센스, 미스트 세 가지 기능과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으로 여름철 수많은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기 부담스럽거나 귀찮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에게 단 하나의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반가운 아이템이다.

세안 후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이른바 3초 보습관리 필수 아이템인 에센스 스프레이는 넓은 면적에 효과적으로 분사되어 스킨대용으로 아침, 저녁으로 뿌려주거나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무너지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즈케이 브랜드 관계자는 “바캉스 이후 자외선과 오존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손상되고, 예민해진피부를 위해 간편하게 휴대하여 수시로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에센스 스프레이를 출시 하게 되었다. 빛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