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
㈜하우동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경이 안심 생리 캠페인’, 연 1억원 상당 여성용품 기부 예정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8월 10일(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층 소녀들의 위생 용품 지원과 올바른 여성 건강 정보 전달을 위한 ‘질경이 안심 생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우동천은 저소득층 소녀들이 생리 기간을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질경이 안심 생리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매월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질경이 그날 안심 키트’를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유기농 생리대를 지원하는 등 연 1억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질경이 그날 안심 키트는 유기농 생리대 등 생리 시 필요한 다양한 용품과 여성청결제 ‘질경이’, 여성전용 티슈인 ‘질경이 페미닌 티슈’, 젤∙폼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 워시’ 등 생리 전, 후 필요한 질경이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질경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 2회 ‘질경이 그날 안심 클래스’도 진행한다. 초경을 맞이한 저소득층 소녀들에게 생리용품을 소개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성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으로 안심하고 생리 기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특히 해외에서는 널리 쓰이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관심도가 급격히 증가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생리컵’에 대한 정보 및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여성 용품 소개와 함께 생리통에 효과적인 요가 동작, 따뜻한 차 등을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하우동천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기업으로써, 여러 가지 부담으로 인해 생리 기간을 편안하게 보내지 못하는 저소득층 소녀들을 돕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국내외 후원 사업을 진행해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 공헌 캠페인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Y존 토털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냄새 완화 및 피부 탄력과 보습 강화,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으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의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5월 말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받았다. 작년 12월에는 ‘질경이’ 상표권 소송에서 승소, 여성청결제 업계에서 질경이 브랜드에 대한 독점권과 제품력을 입증하며 독보적인 여성청결제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