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긋불긋 트러블 제로! 트러블에만 고집중 화장품
울긋불긋 트러블 제로! 트러블에만 고집중 화장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 잡는 드름비누바〮디로션으로 보습까지…바디트러블 안녕!
 

트러블 없이 매끄럽고 고운 피부 결을 유지하는 것은 여성들에게 개선과 유지를 반복하는 지겨운 숙제다. 또 그루밍족으로 불리며 뷰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남성들의 피부는 여성보다 두꺼워 오히려 트러블에 더 취약하다. 도무지 나아지지 않는 트러블에 주기적인 병원 행도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화장품을 바꿔보는 것을 추천한다. 약이나 의료적 치료는 일시적으로는 뛰어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지만 1회성에 그치기 때문에 매일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와 세안 제품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춰 쓰는 것이 중요하다.

화장품 하나로 피부가 드라마틱하게 변한다는 것이 꿈 같은 이야기지만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트러블 화장품들은 그 왁자지껄한 입소문으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여드름뿐만 아니라 움푹 팬 불규칙한 피부를 개선해주고 꽁꽁 숨겨놓은 바디, 특히 등과 가슴, 엉덩이에 잦은 트러블을 겪는 이들에게 자신감을 톡톡히 찾아주는 안성맞춤 개선 솔루션을 제안한다.

 

언제까지 가리기만? 바디 트러블 전용 쇼킹바디바&드름로션

라벨영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대표적인 바디트러블로 줄임말까지 붙은 등드름, 가드름, 엉드름을 잡아주는 뛰어난 효과 덕분에 ‘드름비누’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 제품은 샤워 시 신체 전체를 클렌저 할 수 있는 바디워시 겸용 수제 바디바로, 풍부한 디톡싱포뮬라 거품이 각종 노폐물과 찌든 때를 흡착해 청결하고 깨끗한 바디피부로 만들어 준다. 여기에 자칫 건조할 수 있는 바디 피부에 등과 가슴, 엉덩이와 같이 트러블이 잦은 부위를 집중관리해주는 신개념 바디로션 ‘쑥쑥바디로션(정식 명칭 : 쇼킹바디로션 카밍버전)’으로 트러블과 보습을 함께 잡자. 자연 유래 성분으로 효과가 뛰어난 [황해쑥+사철쑥]의 추출물이 함유돼 ‘쑥쑥바디로션’이라는 애칭을 얻은 이 제품은 쑥 성분이 농축된 있는 진액 제형 로션이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진정은 물론 뛰어난 수분 충전으로 보습 방패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덧나는 트러블도 상처! 치료크림이 필요해~

셀쎄라 리턴 연고 크림은 의약외품으로 화장품과 의약품의 중간 단계다. 기존 피부 재생에 확연한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운 화장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피부 재생의 전문적인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셀쎄라 리턴 연고크림은 식약처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았다. 때문에 일명 치료크림이라고도 불린다. 셀세라 리턴 연고 크림의 주요 성분인 ‘토니스킨’이라는 효모추출물은 피부 세포에 콜라겐을 증식시켜 피부의 재생과 탄력을 빠르게 도와줘 피부 재생뿐만 아니라 주름, 탄력 개선에도 좋다. 실제로 셀쎄라 리턴 연고크림은 피부 거칠기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보습 개선, 저자극 테스트에 관한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같이 아침, 저녁으로 추워져 메마르는 듯한 피부에 수분, 보습뿐만 아니라 자극 받는 피부의 재생까지 도와줄 수 있는 만능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다.

 

선택과 집중, 국소부위에 강력한 한방!

국소부위 전용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밤’은 병풀을 희석시킨 액상 추출물이 아닌, 고순도 파우더 정제 방식으로 얻어낸 유효성분 ‘센텔라 아시아티카 4X’을 함유해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또 피부 보호력이 뛰어난 ‘비자 오일’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D-판테놀’ 성분이 피부 방어력을 높여, 외부 자극에 흔들리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일할 때도 샤워할 때도 여드름은 치료된다!

여드름을 가라앉혀 준다는 스킨케어 화장품의 가장 아쉬운 부분은 바른 후의 지속성이다. 울긋불긋 성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잠재우는 스킨푸드의 ‘티트리 라인’ 7종 중 가장 매력적인 제품은 외부 유해환경과 피부를 완벽 차단하는 여드름 패치다. 티트리 시크릿 스팟 패치는 국소 부위의 붉은 기를 진정시켜주는 투명 필름 타입으로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여드름 치료사다.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샤워와 같이 물에도 끈끈한 밀착력을 유지해 24시간 치료를 진행한다. 티트리잎 초출물과 티트리잎오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라인은 트러블을 빠르고 순하게 완화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