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시코르 ‘럭키박스’ 이벤트
헉슬리(Huxley), 시코르 ‘럭키박스’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7.08.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혜택가 5만원 럭키박스 50개 한정 수량 판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CHICOR)’ 강남점과 함께 ‘오픈 100일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각적인 패키지와 더불어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대표 성분으로 담아 차별화된 제품력을 선보이고 있는 ‘헉슬리’는 지난 5월 시코르 강남점 오픈과 동시에 입점해 100일 맞이 행사가 각별한 바, 그 동안 받아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 참여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 존에 위치한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픈 100일 기념 럭키박스’는 ‘헉슬리’를 포함한 6개의 시코르 입점 브랜드의 참여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11일부터 3일간, 2가지 브랜드의 제품이 담긴 50개 한정 수량의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헉슬리는 선인장 추출물을 담은 고보습의 ‘클렌징 워터 비 클린 비 모이스트’와 약산성 토너 ‘토너 익스트랙트 잇’, 그리고 베스트 셀러 제품인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라이크’ 등최대 12만원 상당의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5만원의 파격적인 혜택가로 제공하며, 행사 마지막 날인 13일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이 전개하고 있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와 해외직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대형 뷰티 편집 매장. 20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서비스 존을 선보이며 2-30대 소비자들로 하여금 ‘화장품 천국’, ‘여자들의 놀이터’ 등 의 애칭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구가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