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렘, 배우 지안 브랜드 공식 메인 모델로 선정
끌렘, 배우 지안 브랜드 공식 메인 모델로 선정
  • 윤경선
  • 승인 2017.08.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전문직 여성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부합
 

에스테틱 코스메틱 뷰티브랜드 '끌렘(CLAM‧대표 음지호)’이 브랜드 메인 모델로 배우 지안을 선정, 이와 함께 아나운서 유정인, 신인모델 오하늬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끌렘 관계자는 “지안의 고혹적인 외모와 고급스러운 브랜드 컨셉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유정인과 오하늬도 세련되면서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지녀 끌렘에서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말했다.

끌렘 공식 모델은 향후 1년간 브랜드를 대표해 영상 광고, 뷰티 화보, 행사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지안은 2003년 미스춘향 출신으로 2009년부터 꾸준히 작품활동을 해오고 있어 CF업계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유정인은 2015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한국경제TV 캐스터로 활동 중이며, 오하늬는 신선한 마스크로 뷰티와 패션업계에서 주목 받기 시작한 신예다.

㈜끌렘의 화장품 브랜드 CLAM은 ‘Self Aesthetic Care’ 컨셉으로 집에서도 에스테틱숍과 같은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천연재료를 사용한 클렌징·아이크림·스킨 제품 등을 출시한 바 있다.

현재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에서 17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끌렘 공식 온라인몰(www.clamcosmetic.com)과 한화면세점, 두타면세점, 제주세한면세점을 통해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