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신제품 ‘단단 장벽 로션’ 출시
키엘, 신제품 ‘단단 장벽 로션’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 장벽 단단하게 케어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장벽을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신제품 ‘단단 장벽 로션’을 출시한다.

여름 휴가를 다녀온 후, 피부 겉은 번들거리는데 속은 건조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의 피부 고민을 겪고 있다면 피부 장벽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점검해봐야 한다. 이러한 증상은 여름철 높은 온도와 자외선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피부 장벽이 약해졌을 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키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단단 장벽 로션’은 166년 동안 이어진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만노오스를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로사 갈리카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의 자생적인 방어력을 증진시켜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준다. 또한 도톰하게 감싸주는 텍스처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인공향, 파라벤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포뮬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키엘 ‘단단 장벽 로션’은 75ml, 3만 9천원대로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