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딩고&듀이 캐릭터 특별전’ 진행
듀이트리, ‘딩고&듀이 캐릭터 특별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할인 및 1+1 증정 혜택 제공 프로모션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8월 1일(화)부터 8월 31일(목) 한 달간 ‘딩고&듀이 캐릭터 특별전’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듀이트리 제품 중 ‘캐릭터 디자인 패키지’로 구성된 제품을 모아 할인 또는1+1 혜택을 제공한다. 듀이트리는 자사 브랜드 캐릭터인 ‘듀이’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하거나, 온라인에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인 주디, 코코, 제이크 등 ‘딩고 프렌즈’와 함께 꾸준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먼저 참숯과 화산송이를 들고 있는 ‘듀이’ 캐릭터의 패키지가 눈에 띄는 ‘듀이트리 블랙헤드 노즈패치(10매)’는 참숯 및 제주 화산송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블랙헤드, 피지, 노폐물 흡착을 도와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코팩이다. 또한 ‘듀이트리 딸기꿀잼 필오프 코팩(70ml)’은 딸기추출물 및 로얄젤리, 꿀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블랙헤드, 각질, 피지를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필 오프 타입의 제품이다. ‘듀이트리 퍼퓸 바디 필링 미스트(300ml)’는 AHA, BHA, 사해소금 등이 함유된 뿌리는 타입의 필링 미스트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필링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출시된 ‘듀이트리 딩고 프렌즈 트리트먼트 마스크팩(1ea)’은 총 3종으로 구성된 시트 마스크 팩으로, 각 제품 1개 구매시 해당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각각 트레할로스, 티트리,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보습 및 진정, 영양감을 선사한다. 특히 속옷 원단으로도 쓰이는 순하고 부드러운 촉감의 ‘큐프라 시트’를 사용하여 ‘1일 1팩’을 하더라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피토테라피 폼 세트(100ml*2개)’는 쫀쫀한 생크림타입의 거품이 특징인 폼 클렌징 제품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용설란잎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을 돕는 ‘피토 테라피 알로에 폼’과 블루베리추출물, 딸기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는 ‘피토 테라피 블루베리 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듀이트리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35g*3개)’은 풍부한 영양을 가진 쉐어버터를 80,000ppm 함유한 핸드크림 세트로, 구매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0,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피치 향의 ‘내츄럴 핸드크림 피치 앤 플라워’, 산뜻한 시트러스 향의 ‘내츄럴 핸드크림 시트러스 앤 허브’, 포근한 허니향의 ‘내츄럴 핸드크림 허니 앤 진생’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기분에 따라 원하는 향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캐릭터 특별전을 통해 기존에 듀이트리를 사랑해주시는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들이 듀이트리 제품을 보다 친숙하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이트리 ‘딩고&듀이 캐릭터 특별전’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www.dewytre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