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나나의 일상 카메라’ 나나TV 영상 퀴즈 이벤트
DHC, ‘나나의 일상 카메라’ 나나TV 영상 퀴즈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8.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 나나, ‘나나TV’에서 광고 촬영 현장 속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모델 나나와 함께한 <나나의 일상 카메라>편 나나TV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는 헬스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나나TV’의 <나나의 일상 카메라>편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나나의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나나는 DHC 광고 촬영 현장에서 틈새 운동을 선보였으며 평소 몸매 관리 비법으로 틈틈이 시간 날 때 마다 운동을 하고 DHC 다이어트파워와 음식을 잘 챙겨먹는다고 소개했다.

DHC는 <나나의 일상 카메라> 영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DHC 홈페이지(https://www.dhckorea.com/)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나나TV 영상에서 공개한 나나의 몸매 비결이 무엇인지 댓글로 응모하면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점 스위트룸 숙박권(1명), 다이어트파워(20명), 문정아중국어 3개월 수강권(40명)을 증정한다. 또한 정답을 맞춘 참여자 전원에게는 DHC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한편, DHC ‘나나TV’는 브랜드 모델 나나와 함께 뷰티 및 헬스 노하우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다. DHC ‘나나TV’ 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DHC 홈페이지(https://www.dhc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