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진정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가져다 주는 순수한 성분을 그대로를 담고 있는 브랜드 ‘르나드블랑(RENARDBLANC)_루블랑(L0UPBLANC)’이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힐링시켜줄 마스크 팩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문어 빨판에서 착안한 원단을 이용하여 피부와 원단 사이에 에어층을 제거하여 굴곡진 얼굴에 들뜸없이 완벽히 밀착해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고, 제주엉겅퀴추출물이 함유되어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하루 종일 시달린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르나드블랑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폭염이 이어지면서 높은 온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는 쉽게 지치고 피부 수분을 빼앗기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평소 물을 많이 섭취해야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해주는 뷰티템이 필요하다.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전달해주는 아이템으로 올 여름 필수 뷰티템으로 제격이다.”고 전했다.

‘르나드블랑 멀티레이어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diamonie.co.kr)와 쇼핑몰(http://www.diamoniemall.co.kr), 면세점(두타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63점, 갤러리아면세점 제주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SNS(페이스북-르나드블랑_루블랑/인스타그램-다이아모니에<르나드블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