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이로, SNS 이벤트
향수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이로, SNS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대생 향수 1위,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응모
 

여대생 향수 1위로 꼽히는 제니퍼로페즈 향수가 ㈜씨이오인터내셔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글로우 바이 제이로(Glow by JLo)’ 향수의 메인 노트를 맞춘 당첨자를 선정해 글로우 바이 제이로 30ml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명 태연 향수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니퍼  로페즈의 첫 번째 시그니처 향수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여성 향수 부문에 꾸준히 이름을 올려왔다.
한 소셜 커머스 사에서 선정된 성년의 날 향수 판매 순위 1위, 새학기 추천 향수 1위 등 각종 차트를 휩쓸며 화제의 향수로 자리매김 했다. 10대부터 20대 중후반 여성이 선호하는 향취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제니퍼 로페즈는 대중적인 인기와 개성,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JLO 신드롬을 일으킨 헐리우드 배우 겸 가수다. 그녀의 아이덴티티를 듬뿍 담은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셀러브리티의 향수 런칭 사례로 기록되었으며 유명 인사들의 향수 출시 열풍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프레시 플로럴 계열의 향취다. 오렌지 플라워와 자몽이 어우러져 신선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은은한 핑크 장미, 앰버가 관능미를 더하고 싱그러운 자스민과 부드러운 바닐라와 머스크 등이 조화되어 깨끗한 비누 향으로 마무리된다. 바틀은 여성의 섹시한 바디 라인을 연상시키며 고급스러운 큐빅 소재의 제이로 심볼은 제니퍼 로페즈가 가장 좋아하는 다이아몬드를 표현했다. 깨끗하고 비누 향취를 선호하는 10대부터 20대 중후반 여성에게 추천.
제니퍼 로페즈 향수는 백화점 파퓸스 매장, BTY갤러리, H&B숍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니퍼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이로: EDT 30ml 55,000원 / EDT 50ml 73,000원 / EDT 100ml 9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