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와 뷰티의 아름다운 동행
헤어와 뷰티의 아름다운 동행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7.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엔제이-㈜뷰티르샤 MOU 체결
 

국내 최초 미용프렌차이즈 박준뷰티랩이 뷰티미용 전문아카데미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전문교육지식과 기술 등의 상호교류는 물론, 취업의 문을 넓히고, 인턴쉽 협력으로 구인난을 해결하여 양사의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전략적 만남을 시작했다.

지난달 6월 29일 박준뷰티랩 본사 ㈜피엔제이 대표 임승애와 회장 박준, 그리고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본사 ㈜뷰티르샤의 대표 김채호의 첫 만남으로 MOU를 체결하며 양사의 새로운 도약이 시작됐다.

박준뷰티랩과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제휴를 통해 교육생들이 더 많은 분야의 미용을 배울 수있도록 현재 양사에서 각각 받고 있는 교육시간을 인정하면서 추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했다. 박준뷰티랩에서 헤어만을 배우던 교육생들에게는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까지 바로 연결하여 배울 수 있는 기회를,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교육생들은 헤어에 대해 더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 것. 뿐만 아니라, 양사의 제휴로 인해 교육생들의 취업 분야도 다양하게 확장 된 셈이다.

박준뷰티랩 본사 ㈜피엔제이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본사 ㈜뷰티르샤의 MOU 체결로 미용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더 많은 취업 창구를, 좋은 인재를 원하는 프렌차이즈 점주들에게는 구인난을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로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