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이비자 위 켄드 컬렉션’ 출시
에스쁘아 ‘이비자 위 켄드 컬렉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7.2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썸머 핫스팟 IBIZA 2017 썸머 메이크업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유니크하고 비비드한 제품들로 욜로(YOLO)트렌드를 담아낸 ‘이비자 위 켄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스쁘아의 ‘이비자 위 켄드 컬렉션’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가장 핫한 휴양지 스페인 이비자(IBIZA)로 데려다주는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바캉스 무드의 2017년 에스쁘아 썸머 컬렉션이다.

트렌드하고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얼티밋페더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컬러 마스카라로, 바를수록 한 올 한 올 쌓이는 깃털 볼륨 효과가 처지거나 번짐 없이 C컬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이국적인 느낌의 터콰이즈 그린 컬러 ‘이비자(IBIZA), 톤 다운된 오렌지 브라운 컬러 ‘욜로(YOLO)’, 블랙 컬러 ‘러시안 블랙(RUSSIAN BLACK)은 어떤 아이 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리며 최근 트렌드인 컬러 렌즈와 매칭했을 때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선명한 컬러 발색과 함께 스파클링 펄감이 특징인 부드러운 제형의 ‘크로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은 매혹적인 블랙부터 시크한딥 블루, 로즈빛의 브라운 컬러까지 총 8가지컬러로 구성돼 엣지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한 번의 드로잉으로 선명한 컬러 표현은 물론 뚜껑에 달린 팁으로 스머징하면 섀도우처럼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환하고 생기 있는 수분광 피부로 가꾸어주는 멀티 케어에센스 ‘퓨어 래디언스 글로우라이저’,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한 컬러가 지속되는 ‘컬러코닉 틴트라커’, 베이크드 텍스처의 생생한 그라데이션 컬러가 입체감 있는 치크 라인을 연출해주는 ‘컬러마스터 컨투어블러쉬’, 투명한 과즙상 치크를 연출해주는 ‘블러쉬 틴트스틱’을 한정 판매하며,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이비자의 톡톡튀고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이비자 위 켄드 패션네일’ 등 이비자 위 켄드 컬렉션 7종을 선보인다.

한편 에스쁘아는 ‘이비자 위 켄드 컬렉션’출시를 기념해, 이비자 키트 하나만으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올 인클루시브 이비자 키트1’를 온∙오프라인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에스쁘아 홍대 매장에서 서울 도심 속에 이비자 섬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새 단장한 이비자 게이트 (IBIZA GATE) 컨셉 스토어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