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속 김희선이 선택한 ‘희선템’
품위있는 그녀 속 김희선이 선택한 ‘희선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선 패션 뷰티 제품들 시청자들 눈길 사로잡아
 

 ‘곱창밴드’, ‘머리띠’, ‘요요’ 등을 전국구 유행으로 이끈 원조 완판녀 김희선. 김희선이 출연하고 있는 ‘품위있는 그녀’가 시청률 7%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가운데, 작품 속 김희선이 사용한 제품들 또한 덩달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미모, 몸매, 우아한 성품까지 삼박자를 갖춘 재벌가 사모님 ‘우아진’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희선을 더욱 우아하게 만든 일명 ‘희선템’이 등장할 때마다 해당 제품들도 김희선 효과를 보며 인기를 얻고 있다.

■ 외부 자극에도 영향 받지 않는 우아진의 품위있는 피부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의 외도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성 환경에 노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건강하게 빛나는 우아진의 피부 비결은 랑콤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110,000원대/30ml)’이다. 최근 피부 면역력 강화 효과에 탁월해 뷰티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쫀쫀하게 보호,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제니피끄에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출 성분에는 피부 자체의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효모추출물도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사용해 줄 경우 극중 우아진처럼 외부 자극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는 물론, 잔주름 개선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이미 꾸준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에센스 제품이다.

랑콤 관계자는 “드라마를 시청한 고객들이 김희선이 사용한 제품에 대한 매장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며, “이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랑콤의 스테디셀러지만 드라마 캐릭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덕에 제품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까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 우아진의 도도한 매력을 살려주는 캣아이 선글라스

 

‘품위있는 그녀’ 첫 회부터 강렬한 포스를 보여준 우아진 패션의 하이라이트는 선글라스였다. 박복자(김선아 분)의 죽음을 말없이 지켜보던 우아진은 올블랙 패션과 챙이 넓은 모자, 그리고 선글라스로 모든 빛을 차단해 의문스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눈 꼬리 부분이 살짝 올라간 캣아이 형태의 선글라스는 비방트(VIVANT)의 ‘플레르 II 블랙(229,000원대)’으로, 비방트가 뮤즈 김희선을 위해서 특별히 제작된 아이템이다. 이미 해당 모델은 ‘김희선 선글라스’로 화제가 돼 중국 매거진에 소개되는 등 같은 모델의 핑크 컬러까지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 돌아선 박복자의 마음도 붙잡는 우아한 골드 뱅글

 

2화에서 우아진은 슬픔에 잠긴 박복자를 설득하고자 직접 만든 팔찌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때 박복자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선물한 수제 팔찌가 아닌 우아진의 긴 소매 사이에서도 반짝이던 뱅글이다. 김희선이 착용한 제품은 ‘크리스털 더스트 커프(130,000원대)’ 골든 크리스털 컬러.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락 기법을 통해 정교하게 다듬어 낸 골드 톤 크리스털로 장식한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오픈 된 실루엣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굵은 크리스털 장식이 더해져 화려함을 더했다. 총13가지로 다른 컬러의 뱅글과 레이어링하면 임팩트를 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