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 미니 사이즈
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 미니 사이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적인 피부 고민 효과적으로 케어
 

키엘은 여름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줄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

최근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높은 습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번들거림, 속건조, 모공 확장 등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로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피부 부위별 컨디션에 따라 2가지 이상의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는 ‘멀티 마스킹'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키엘은 보습, 생기,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마스크를 부담 없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의 미니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미니 마스크 3종은 칼렌듈라 꽃잎, 크랜베리 추출물, 실란트로 등 탁월한 효능의 내추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하게 작용하며, 5~10분만 사용하고 씻어내도 피부가 달라 보이는 즉각적인 효능감을 선사한다.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케어 해주는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력을 높여주는 ‘피부 방어 마스크’ 3종으로 구성돼 개인별 피부 고민에 꼭 맞춰 마스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키엘 미니 마스크 3종은 개당 28ml, 가격은 10,000원 대로, 정품 마스크 1개 구매 시 미니 마스크 1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60개 키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키엘은 7월 한 달간 마스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부 구석구석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스크 전용 고급 스패츌라를 증정한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