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 입점
비브라스, 홍콩 드럭스토어 왓슨스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의 발판 마련
 

국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헬스&뷰티 전문 드럭스토어 홍콩 ‘왓슨스(Watsons)’ 22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차세대 k-뷰티를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비브라스의 스킨케어 제품은 원스텝 사용만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멀티케어 제품군으로 기획되었으며, 풍부한 영양성분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피부의 자생력과 밸런싱,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의 홍차 발표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홍콩 왓슨스에 입점된 비브라스 ‘VIVLAS 마스크팩 4종(바이탈워터, 바이탈화이트, 럭셔리프레스티지, 스페셜플래티넘)’은 자연발효와 생효모발효, 자일리늄균주 발효과정을 거친 고농축 홍차 발효추출물이 주성분이다.

데일리 라인 ‘바이탈 워터 마스크’와 바이탈 화이트 마스크’는 밀착력이 중요한 마스크팩의 특성에 맞춰 개발된 스키니 시트로 피부가 투명하게 비칠 정도의 얇아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프리미엄 라인 ‘럭셔리 프레스티지 마스크’와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는 듀얼 마스크 시트로 수분 흡수 및 전달을 극대화시키는 콜로이달 백금이 타사대비 5배가 함유되었으며, 마스크팩 표면을 골드&실버 호일로 처리해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고영양을 피부에 남김없이 전달한다.

비브라스 마케팅 관계자는 “홍콩 왓슨스 입점을 통해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지를 점차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전세계 유명 뷰티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인 홍콩 왓슨스 입점이 아시아 국가와 북미, 유럽지역으로 판로를 넓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브라스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vivlasmall.com)과 신세계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