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빵꾸팩5탄 협찬 ‘OOPS!’ 파티서 인기
라벨영, 빵꾸팩5탄 협찬 ‘OOPS!’ 파티서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수축+스크럽+클렌징을 한번에! 멀티 모공팩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최근 문화기획 엔터테인먼트인 Team OOPS이 주최하는 ‘Summer on You’ 루프탑 파티에 빵꾸팩5탄을 협찬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도심 속에서도 여름 휴양지를 느낄 수 있는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는데 머드축제를 연상시키는 모공팩, 빵꾸팩5탄이 더해져 더욱 실감나는 여름휴가 콘셉트를 완성했다.

라벨영 대표 팩 라인인 빵꾸팩의 다섯 번째 시리즈, 빵꾸팩5탄은 [모공수축+스크럽+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3in1 멀티 모공팩이다. 세안 후에도 지속되는 쿨링과 갯벌처럼 쫀득한 텍스처로 피지와 피부 노폐물에 강력 밀착하는 진주추출물과 아마존화이트클레이, 모로코라바클레이, 캐나다콜로이달클레이 등 자연유래 갯벌 성분을 함유했다.

이번 행사는 이태원에 위치한 루프탑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며 트로피컬 풍 파티를 디자인해 호평을 얻었으며 비치해 파티에 재미를 더한 보드게임을 진행하며 빵꾸팩5탄 등 다수의 협찬품을 제공해 높은 참여를 끌어냈다. 특히 루프탑 파티의 주요 연령층인 20대의 이목을 사로잡아 한창 피부에 고민이 많을 나이의 고민을 덜어줄 ‘핫아이템’으로 등극했다.

Team OOPS 관계자는 “기존 머드팩의 틀을 깬 신개념 멀티팩 빵꾸팩5탄을 직접 접할 기회를 제공해 수분과 쿨링을 피부로 느낀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휴양지 느낌을 물씬 살린 풀파티에 머드축제 콘셉트의 빵꾸팩5탄이 함께 무더운 도심 속에 여름 시작을 알려 더욱 흥겨운 행사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빵꾸팩 5탄’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