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7.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대비 1.5배 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뜨거운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 등 외부 스트레스로 인해 지친 여름철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발아수 93.1% 함유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주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이 제품은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이하는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오랜 연구 끝에 프리메라만의 틔움 기술을 더해 개발된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이 발아하는 순간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영양감과 함께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9일 후에는 피부결, 피부톤 그리고 피부 투명도의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여름철 많은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웠던 사람이라면 한 제품만으로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가꾸어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에 주목할만하다. 또한, 이번에 출시되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은 기존 대비 넉넉한 용량으로, 강렬한 자외선, 그리고 실내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건조함 등으로 인해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