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날 때마다 톡톡, 파우치 필수 아이템 미니 쿠션
틈날 때마다 톡톡, 파우치 필수 아이템 미니 쿠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7.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칙칙해진 피부에 보송함과 화사함을 더해줄 수정 화장 전용‘리터치 쿠션 3종’을 출시했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은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쿠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고급 디저트,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피부톤과 메이크업 습관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 2종과 선 쿠션 1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은 화장이 무너진 칙칙한 피부에 톡톡 두드리면 처음처럼 화사한 생기를 채워주는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이다.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리터치 피니시 포뮬러™가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주고 뛰어난 고정력으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마일드 선’은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가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았는 선 쿠션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네이처컬렉션 관계자는 “네이처컬렉션만의 차별화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휴대 간편한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 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보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네이처컬렉션만의 컬러를 가진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3종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