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클렌징부터 데일리 클렌징까지!
미세먼지 클렌징부터 데일리 클렌징까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7.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클렌징’라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기존 ‘클렌징’ 라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몽드 ‘클렌징’ 전 라인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 하여 출시한다. 이번 마몽드 ‘클렌징’ 라인은 기존의 ‘연꽃 클렌징’, ‘페탈스파’, ‘꽃창포 멀티’, ‘해피&스마트’ 라인을재 정비하고 각 제품의 주요 원료 꽃의 압화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시켜 보다 내추럴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하였다. 특히, ‘꽃창포 멀티’와 ‘해피&스마트’라인은 포인트 메이크업을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씻어내 주는 ‘트리플 멀티’ 라인으로 새롭게 변경되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새롭게 용기 디자인이 변경 되는 ‘클렌징’ 라인은 연꽃의 정화력을 담아 초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내 주는 기능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인 ‘마이크로‘라인,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에 고 보습을 더한 ‘페탈스파’ 라인,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지친 얼굴을 간편하고 부드럽게 닦아주는 똑똑한 클렌저 ‘트리플 멀티’ 라인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각 라인 별 대표 원료 꽃인‘연꽃’, ‘장미’, ‘꽃창포’의 압화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접목시켰다.

‘마이크로’ 라인은 기존 ‘연꽃 클렌징’ 라인이 리뉴얼된 제품으로‘마이크로 클렌징 폼’, ‘마이크로 마스크 투 폼’,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립&아이 리무버’, ‘마이크로 클렌징오일 티슈’ 총 5가지 품목으로 소비자들의 클렌징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페탈스파’ 라인은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마사지와 피부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라인으로 ‘페탈스파 클렌징 오일’, ‘페탈스파 오일 투 폼’, ‘페탈스파 클렌징 밤’ 총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마지막으로 ‘트리플 멀티’ 라인은 기존의 ‘꽃창포 멀티’라인과 ‘해피&스마트’ 라인을 새롭게 재 정비한 라인으로, 창포물로 세안한 듯, 메이크업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특징이 있다.‘트리플멀티 클렌징 폼’, ‘트리플멀티 클렌징 크림’, ‘트리플멀티 클렌징 티슈’, ‘트리플멀티 클렌징 티슈 리필’ 총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클렌징 타입에 맞게 선택 할 수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에 디자인 리뉴얼이 되는 클렌징 라인은 꽃을 모티브로 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서, 각 제품의 주요 원료인 꽃의 이미지를 조금 더 부각시키고자 리뉴얼을 하게되었다. 특히 이번 클렌징 라인의 3가지 대표 꽃인 ‘연꽃’, ‘로즈’, ‘꽃창포’의 일러스트가 제품 전면에 잘 보이도록 구성하여 가시성을 높였으며, 꽃의 압화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보다 내추럴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앞으로 내추럴한 브랜드를 지향하는 ‘꽃 전문 브랜드 마몽드’ 이미지 재고에 기여하길 기대한다.” 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