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이 Pick한 팩,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워너원이 Pick한 팩,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7.1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워너원(Wanna One)의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14일 공개했다.

#컬러마스크 360° 영상은 영상 속 주인공이 되어 워너원의 숙소에 방문해 멤버들의 일상생활을 가까이서 지켜보고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로 함께 컬러마스크를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은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360°로 자유롭게 움직이면 화면 속 앵글도 함께 움직여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과 스토리를 구석 구석 찾을 수 있다. 특히, 감상자와 워너원이 1대 1로 마주보는 듯한 경험이 가능하다. 워너원 멤버들은 팀워크가 중요한 360° 영상 촬영을 놀라운 팀워크로 소화해내 스탭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니스프리는 영상에 등장하는 워너원의 특별한 선물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를 활용해 워너원처럼 재미있게 컬러마스크를 하고 필수 해시태그(#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마스크, #innisfree, #multimasking, #컬러마스크101)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한편,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른 컬러와 기능으로, 맞춤형 고민 케어 뿐 아니라 팩하는 재미까지 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화산송이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제주 화산송이의 강력한 피지 컨트롤 효과에 7가지 컬러별 기능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