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언니의파우치 뷰티 리뷰 위너스 수상
구달, 언니의파우치 뷰티 리뷰 위너스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귤 수분 크림’ 수분 크림 부문 선정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의 ‘청귤 수분 크림’이 2017 상반기 언니의 파우치 뷰티 리뷰 위너스 수분 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피부 타입, 피부 톤에 맞는 퍼스널 맞춤 화장품 정보와 소비자 리얼 후기로 유명한 뷰티 앱 언니의 파우치가 2017 상반기 언니의 파우치 뷰티 리뷰 위너스를 선정하였다. 뷰티 리뷰 위너스는 언니의 파우치 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된 제품을 SNS 소비자 투표와 뷰티 전문가 그룹 평가로 선정이 되어 대중성에 전문성까지 갖춘 어워드이다.

이번 수분 크림 부문을 수상한 ‘구달 청귤 수분 크림’은 7월에서 10월까지 수확한 제주 ‘청귤’만을 사용하여 정제수에 72시간 담궈 과육과 껍질의 자연 효능을 빠짐없이 우려 청귤의 ‘초록 비타민’을 통째로 담아냈다. ‘초록 비타민’은 피부에 꽉찬 보습감과 피부 속 수분을 지켜낼 힘을 키워준다. 특히 오일막으로 패킹된 수분입자가 피부에 닿을 때마다 터져 나와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오일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까지 막는 젤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 깊숙이 가볍게 흡수됨과 동시에 피부 표면은 번들거리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남녀노소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한 수분 크림이다.

제주 청귤의 초록 비타민을 담은 ‘구달 청귤 수분 크림’은 전국의 올리브영,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직영몰 (http://www.clubclio.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