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바캉스 필수템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
나이스뷰티, 바캉스 필수템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치 하나로 간편하게, 멀티 아이템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다재다능한 효능으로 부피는 줄이고 만족은 높이는 멀티 제품을 제안한다.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은 워시타월이 들어있어 샤워타월을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고, 클렌징 폼,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까지 파우치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센스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은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 없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고,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재질의 워시타월이 들어있어 풍성한 거품샤워가 가능하다. 각종 목욕, 세면 용품을 한 팩에 담아 휴대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일회용이라 위생적이며, 사용한 워시타올은 거품을 깨끗이 세척한 후 몸의 물기를 제거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뛰어난 제품이다. 여행에서 돌아올 땐 가방의 부피까지 줄일 수 있으니 여름바캉스의 필수템이라 할 만하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즐거운 휴가를 생각하며 이것저것 짐을 챙기다 보면 금세 가방이 너무 무거워지는 것을 경험했을 것이다. 이럴 땐 두 가지 이상의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멀티 제품을 활용하면 파우치 속 짐은 줄이고 원하는 기능은 모두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이다”고 조언했다.

휘엔느 올인원 샤워팩은 나이스뷰티 홈페이지(http://www.naisbeauty.co.kr) 및 전국의 롭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