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골드 디테일의 스페셜 리미티드
 

포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에서 전 세계 베스트 셀링 제품인 뷰티 엘릭시르의 20주년을 맞아 감각적인 골드 패키지를 입힌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BEAUTY ELIXIR 20th Special LIMETED EDITION)을 선보인다.

뷰티 엘릭시르는 스프레이 타입의 워터 에센스로 부스터, 메이크업 픽서, 쿨링 미스트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며 모공 타이트닝, 래디언스 효과와 함께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 해 준다. 또한 단 한번의 스프레이로 뿌리는 즉시 공기 가득 채워지는 상쾌한 민트 향이 리프레쉬한 기분을 선사한다. 가격은 30ml 18,000원, 100ml 59,000원

꼬달리 창립자 마틸드 토마스는 “뷰티 엘릭시르는 비교 불가능한 독특함을 가지면서도, 모든 여성의 필수품이 되는 어떤 것을 만들고 싶었던 저의 자유로움이 담겨있어 특별히 애정이 가는 제품이다. 뷰티 엘릭시르가 화려한 쇼의 백스테이지나 모델들의 여행 가방, 그리고 셀러브리티의 욕실에 있는 것을 볼 때마다 벅찬 감동을 느낀다.”고 전했다.

16세기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워터 에센스 ‘뷰티 엘릭시르’에 아름다운 골드 디테일의 디자인을 더한 20주년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7월 14일 꼬달리의 공식 몰에서 선 출시 한다. 선 출시 기간인 14일부터 21일까지 뷰티 엘릭시르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골드 클러치를, 2개 구매 시에는 골드 클러치와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수분 보습 제품으로 구성된 바디 크래커를 증정한다. 또한 21일부터는 이태원 부티크 스파 라 메종 꼬달리, 롯데백화점 대구점, 월드타워점, 분당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