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50% 할인 ‘럭키데이’
어바웃미,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50% 할인 ‘럭키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2일부터 7월 16일까지 단 5일간 진행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7월 12일(수)부터 7월 16일(일)까지 총 5일간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어바웃미 럭키데이’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름철 화사하고 탄력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기 위한 빅세일 이벤트로,  어바웃미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전 라인’과 최근 출시된 신개념 탄력 밴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킨 톤업 라인’은 어바웃미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톤을 보다 맑고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및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은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톤업 듀오’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어바웃미는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스킨 톤업 라이트닝 세럼’, ‘스킨 톤업 프레쉬 로션’,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 ‘스킨 톤업 토닝 패드’를 잇따라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보강하였으며, 이번 50% 할인 프로모션에는 신제품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스킨 톤업 전 라인은 총 12종으로, 함께 사용하면 맑고 환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턱에 간편하게 붙이는 탄력 밴드로,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돼 밴드 내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특히 밴드 내에는 삼양바이오팜으로부터 공급받는 ‘PGLA’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속탄력·진피치밀도·피부 채움 등의 효과를 통해 탄력 및 리프팅 케어에 도움이 된다.

어바웃미 영업담당 김익찬 차장은 “해당 프로모션은 어바웃미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전라인과 최근 출시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로 구성된 빅세일 이벤트로,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