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폐물과의 전쟁 선포! 여름 클렌저
노폐물과의 전쟁 선포! 여름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뽀드득 뽀드득 깨끗하게!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는 뙤약볕에 잠시만 서있어도 온 몸에서 땀이 줄줄 흐르고 왕성해진 피지 분비로 인해 얼굴이 번들거리기 마련이다.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땀뿐만 아니라 끈적이는 피부에 쉽게 달라붙는 외부 노폐물과 여름이 되면서 소홀해진 보습관리로 인해 늘어난 각질까지 여름철 피부 고민은 끝이 없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름철 노폐물과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한다.

 

페이스- 번들번들 ‘피지 폭발’을 막아주는 노폐물 제거 클렌저
피지와 땀의 분비가 활발해지면 각종 노폐물과 뒤엉켜 트러블을 일으키기 쉽다. 때문에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주는 클렌저 선택이 중요하다. 하다라보 고쿠쥰 하또무기 훼이스워시는 피지 분비량을 조절하는 하또무기(율무)를 함유해 모공 속 피지는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지가 빠져나간 자리에 수분을 가득 채워줘 트러블을 관리하는 크림타입 클렌저이다. 아크네스 포밍워시는 바로 거품이 생성되는 포밍타입으로, 미세한 거품이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민감한 피부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과잉 피지 생성을 완화하고 모공을 딥 클렌징해 트러블 감소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 피부 정화와 노폐물을 빨아들이는 능력이 뛰어난 리얼 숯가루 15,000ppm을 함유한 퓨어힐스 포어 클리어 블랙 숯 클렌징 폼은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강력하게 흡착, 제거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하다라보 고쿠쥰 하또무기 훼이스워시 100g 14,000원 / 아크네스 포밍워시 200ml 13,500원 / 퓨어힐스 포어 클리어 블랙 숯 클렌징 폼 150g 18,000원

 

바디-피해갈 수 없는 땀의 공격에서 살아남기 위한 바디 클렌저!
땀을 씻어내기 위해 샤워가 잦아지는 여름철에는 피부의 노폐물은 완벽하게 제거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샤워 아이템이 필요하다. 더샘 터치 온 바디 스위트라임 바디 워시는 라임추출물을 함유해 보들보들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바디 워시다. pH5~6의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의 pH농도를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피부 표면의 노폐물만 선택적으로 감싸 씻어내는 마일드 워시 아웃 공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터치 온 바디 스위트라임 바디 워시 300ml 10,000원

 

 

헤어-땀과 피지로 고통 받는 두피&모발 관리 클렌저!
머리를 감고 나오지 않은 듯 오후만 되면 ‘떡지는 머리’는 더러운 인상을 줄 뿐 아니라 볼륨 없이 축 처진 모발이 공들인 헤어 스타일까지 망치곤 한다. 라우쉬 씨위드 스칼프 팩은 두피의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두피 스케일링 팩으로 두피 데오드란트 효과까지 있어 저녁까지 상쾌한 두피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두피 스케일링 후에는 모발과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하는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를 사용해보자. 천연 유래 성분이 자극 없이 모발과 두피를 세정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라우쉬 씨위드 스칼프 팩 100ml 35,000원 / 브리티시엠 에띡 샴푸 80ml 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