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사수하라! 여름철 피부관리 비결은?
피부를 사수하라! 여름철 피부관리 비결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3대 피부 고민 해결해주는 잇 아이템

여름 날씨는 피부에는 최악이다. 날씨가 무더워지면 땀과 피지로 인해 피부 균형이 무너지고, 강한 햇빛의 자외선은 기미나 잡티 등 색소침착을 유발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든다. 여기에 더위에 지친 피부는 건조해지고 탄력마저 잃는다. 여름철 3대 피부 고민- 칙칙한 피부, 지친 피부, 탄력없는 피부-를 해결해주는 잇 아이템을 만나보자.

 

▶프로골퍼의 얼굴도 하얗게 만드는 ‘바록스 화이트골프 XO 선블록’

바록스(BAROX)의 ‘‘화이트골프’ 라인은 세계 톱클래스 한국 여자 프로골퍼들이 애용하는 브랜드다. 매일 강한 햇빛에 노출되는 선수들의 얼굴을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성분과 제조방법을 최적화했다.

특히 ‘화이트골프 XO 마일드 선블록’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없이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 이러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뛰어난 사용감 때문에 많은 국내 여성 골퍼 및 스포츠선수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체이스트트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Natural Protector의 함유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켜준다. ‘바록스 화이트골프 XO 마일드 선블록’은 바록스 공식 온라인몰(http://www.barox.co.kr/) 및 이마트, 골프샵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친 피부의 균형을 잡아주는 ‘설화수, 윤조마스크’
여름철 시트 마스크는 땀과 피지로 무너진 피부 균형을 해결해주는데 적합한 아이템이다. 설화수의 ‘윤조마스크’는 헤리티지 원료 자음단을 시트 마스크에 담아낸 집중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피부 근본을 다스리는 설화수 고유의 자음단 성분은 영양, 생기, 투명도, 탄력, 자생력 등 총체적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유효 성분을 담아낸 미세망 코튼 시트가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효능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게 한다. 윤조마스크는 끈적임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고, 자연의 은은한 허브향으로 마스크를 붙이고 있는 동안 평온하게 마음을 다스려 준다.

▶피부 탄력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여름철 급격히 떨어지는 탄력은 마사지를 통해 관리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는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로 얼굴과 목, 데콜테 등 각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굴곡진 부분에도 밀착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트리플 앵글 구조의 ‘탄력 마사지 헤드’를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디바이스에 장착하고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에 마사지하면 된다. 얼굴 붓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윤곽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브러시만 교체하면 얼굴은 물론 바디와 페디 케어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