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한국뷰티고등학교와 산학협
토니앤가이, 한국뷰티고등학교와 산학협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7.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학년 대상으로 산업체설명회 실시
 

헤어드레싱 기업 토니앤가이코리아(TONI&GUY Korea,대표 김대식)는 지난 6월 22일(목), 글로벌 뷰티 전문학교 한국뷰티고등학교(교장 김홍국)와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토니앤가이코리아는 1963년 마스콜로 (Toni & Guy Mascolo) 형제가 영국 런던에 첫 오픈한 헤어 살롱을 시작으로 하여, 현재 전 세계 48개국 500여 개에 이르는 헤어 살롱과 28여 개의 아카데미를 보유한 전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 협약 전 전학년을 대상으로 산업체설명회를 실시했으며, 이를 통해 한국뷰티고등학교 학생들이 글로벌인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뷰티고등학교는 21세기 세계정보화 시대를 주도하는 글로벌 뷰티 전문인과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고등학교로, 취업기능 강화 특성화 교육사업 최우수 교육기관이다.

한국뷰티고등학교 김홍국 교장은 “도내‧외 구분 없이 양질의 산업체와 맺은 산학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적극적인 산업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취업의 길을 확대하는 것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54년의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인 ‘토니앤가이(TONI&GUY)’는 전 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8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TONI&GUY ACADEMY)’, 유럽 최고의 헤어 케어/스타일링 브랜드 ‘레이블엠(label.m)’을 판매하여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해마다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서 유명 디자이너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한 헤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