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셀프 탄력 케어’ 하는 ‘홈뷰티’ 인기
간편하게 ‘셀프 탄력 케어’ 하는 ‘홈뷰티’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팅밴드, 뷰티 디바이스 등 셀프뷰티 돕는 제품 속속 출시
 

우리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노화현상을 겪는다. 뿐만 아니라 광노화나 스트레스 등의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 속 볼륨을 채워주는 세포가 점점 줄어들면서피부 탄력을 점차 잃게된다. 탄력이 떨어지면 얼굴의 볼륨이 꺼지며 얼굴 라인 또한 쉽게 무너져 실제나이보다 더 들어 보일 수 있다. 이에 따라 적지 않은 사람들이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한 리프팅 시술등을 고민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번거로운 것도 사실이다. 이런 경우라면, 집에서도 피부과 못지 않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홈뷰티’ 제품에 주목하자. 시중에는 리프팅 탄력 밴드나 패치, 탄력 케어를 돕는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홈케어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꾸준히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 간단히 붙이기만 해도 탄력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리프팅밴드 패치 마스크’에 주목

최근에는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붙이기만 해도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밴드 및 탄력 패치, 마스크 시트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삼양그룹에서 선보인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턱에 간단히붙이는 것만으로 겉탄력은 물론 속탄력까지 케어해주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다.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ESB™(Elastic Spring Band)를 사용하였으며,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적용돼 콜라겐 펩타이드와 트라이라겐 성분 등 밴드 내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깊숙이 전달해준다. 또한 밴드내에는 삼양바이오팜으로부터 공급받는 PGLA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속탄력, 진피치밀도, 피부 채움 등의 효과를 실현, 탄력 및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스케덤 리프팅 패치’는고농축 하이드로겔이 피부에 강하게 밀착해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제품으로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주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친화적인 하이드로겔 시트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마리프트 더모 엑스퍼트 2-스텝 마스크’ 3종은 2단계로 구성된 마스크로, 대표제품인 ‘더마리프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는 펩타이드 앰플이 함유되었으며 초밀착 리오셀 마스크와 턱선, 광대등 얼굴선을 정리해주는 일회용 압박 밴드 마스크 등 2단계로 구성됐다.

 

◆ 피부과 못지 않은 전문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꾸준한 인기로 다양화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한 ‘뷰티디바이스’는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는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첨단 과학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카테고리로 화장품업계에서는 각 자사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동반한 새로운 타입의 뷰티 디바이스를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 추세이다.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15’는 얼굴선에 밀착되는 최적의 각도에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을 더한 롤러 타입의 신개념 페이스마사저로, 피부 순환을 도와 탄력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개발 및 활용한 제품으로, 얼굴과 목, 데콜테 등에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튠에이지 갈바닉 스킨 엑스퍼트’는 갈바닉 이온 테라피와 미세전류 테라피, 두드림 마사지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는 페이셜 마사지 기기다. '갈바닉'은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성질이 있는 전류로 제품의 '갈바닉 모드'를 이용하면 음이온을 띠는 효능 성분을 피부 속 깊이 흡수시켜준다.

 

◆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시너지 효과

보다효과적인 피부 탄력 케어를 위해선 리프팅 밴드 및 뷰티 디바이스 등 홈뷰티 전용 제품 사용 전후에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면보다 도움이 된다. 특히 흡수력이 뛰어난 앰플이나 에센스 혹은 나이트 전용 영양 크림을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듀이트리 EGF컨센트레이트 앰플’은 세포 재생을 돕는 EGF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있는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주름개선 집중 앰플이다.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7가지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

‘키엘 아포테커리 맞춤 에센스’는 키엘의 피부 전문 상담원KCR과의 피부 고민 상담을 통해 주름, 모공, 피부결, 미백, 수딩 중 가장 두드러지는 피부 고민 두 가지를 찾아, 이에 맞는 앰플을 피부 강화 에센스에 섞어 본인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집중 공급해준다. 

‘유세린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은 자는 동안 피부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고보습영양 크림으로 매그놀롤, 올리고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글리세린, 덱스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오랜시간 촉촉하게 케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