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부족과 피지, 트러블 문제 해결 서머 스킨케어
수분 부족과 피지, 트러블 문제 해결 서머 스킨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0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이 두려운 ‘수부지’ 피부를 위한 안성맞춤 뷰티템!

여름철, 지성 피부를 가진 이들의 피부 스트레스가 가장 높아 지는 시즌이 왔다. 더운 날씨 탓에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보이지 않던 트러블이 올라와 피부 고민이 생기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겉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부족형지성)’ 피부의 경우 더욱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하다.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속당김과 건조함이 심해질 수 있고, 노화를 빠르게 촉진할 수 있어 조심 해야 한다. 이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도록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무거운 제형보다는 가벼운 제형의 제품으로 다독여주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걱정을 덜어줄 뷰티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수분 텍스처가 촉촉하게!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크리미젤’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 속 당김, 들뜬 각질, 트러블 등이 나타나는 수부지 피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겉 표면과 피부 속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다. 무너진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촉촉함이 가득한 젤 타입의 크림을 추천한다. 아가타 코스메틱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크리미젤’은 지친 피부에 촉촉함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선사해주는 기능성 수분크림이다. 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의 가벼운 젤 타입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함께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인체 세포와 친화성이 높은 천연 단백질인 ‘실크 바이오 콜라겐™’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주고 피부 세포의 빠른 재생을 도와 노화를 방지해주며 알로에 베라를 함유한 크리미젤만의 포뮬러가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 피부에 진정 효과! 아벤느 ‘오 떼르말’
‘수부지(수분부족형지성)’ 피부의 경우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얼굴이 울긋불긋 해지고 평소보다 트러블이 많이 일어날 수 있다. 이처럼 민감한 피부의 경우 미스트 타입의 제품을 자주 사용해 자극을 빠르게 완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프랑스 온천수 100%를 그대로 담아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수분 미스트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낮은 미네랄 (266mg/l)함량으로 수분 증발 후에도 피부 건조 현상이 적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각질 제거를 도와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드레싱82 ‘클리어 밀크필 거즈 패드’
속건조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피부 표면 각질 또한 늘어나게 된다. 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싶다면, 3중 레이어 순면의 드레싱 82 ‘클리어 밀크필 거즈 패드’를 추천한다. 천연 식물에서 유래한 AHA와 밀크 프로틴이 배합된 밀크필 에센스가 묵은 각질과 노폐물, 피지까지 깔끔하게 닦아내어 우윳빛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3중 레이어 구조로 만들어져 거즈면으로 각질을 닦아내고, 부드러운 촉감의 순면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시켜준다. 더운 여름 피부 결이 거칠어 들뜸을 느끼는 경우 드레싱 82의 클리어 밀크필 거즈 패드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