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노출 사각지대, 필수 바디 케어 뷰티템
여름 노출 사각지대, 필수 바디 케어 뷰티템
  • 윤경선
  • 승인 2017.06.2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신 유수분 밸런스 케어부터 집중 케어 제품까지
 

여름,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다이어트보다 더 고민되는 것이 있다. 바로 피부다. 가벼워진 옷차림에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거칠거칠한 피부결부터 등드름(등 여드름)은 예사 일이고 팔꿈치, 발꿈치에 묵혀 있는 각질까지 지난 겨울과 봄에 숨겨두었던 노출 사각지대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피부 전문가들은 “자외선과 미세먼지에 받은 자극과 거칠게 올라온 각질을 진정시키기 위해 여름철에도 보습제를 겹겹이 바르는 것은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며 “전신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 pH 5.5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해 일어난 각질은 잠재우고 수분을 채워 피부 기초 체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한다. “또, 부위와 고민별로 스페셜 케어 제품들을 지금부터 꼼꼼히 사용해 케어를 해야 노출 사각지대 없는 자신감 있는 여름을 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보들보들 피부결은 클렌징부터 시작!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무더운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와 에어컨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무조건 바디 보습제를 바르는 것보다는 땀과 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청결하게 관리해 피부 건강을 챙기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특히 알칼리성의 바디 클렌저로 샤워를 자주 하다보면 피부 장벽이 손상되기 쉬운데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유수분 밸런스의 약산성 클렌저를 사용하면 한결 촉촉하고 당김 없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 건강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의 ‘젠틀 스킨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약산성 수분 클렌저로 세정력과 보습력 모두 충족 시켜준다. 글로벌 피부 전문 제약 기업 갈더마의 끊임없는 피부 과학 연구 노력으로 탄생한 특별한 저자극 보습 포뮬러가 부드러운 세정과 동시에 촉촉한 보습을 도와 샤워와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투 페이스(Body to face) 제품으로, 아침에는 밤 사이 생길 수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가볍게 씻어내고 수분을 충전해 산뜻하면서 촉촉한 클렌징을 돕고, 밤에는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에 한껏 예민해지고 지친 전신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도포한 후 씻어내면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준다.
거품이 나지 않는 순한 제형으로 피부에 자극을 유발 할 수 있는 향료를 따로 첨가하지 않아 요즘 같이 외부 자극에 의해 더욱 예민해지고 약해진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용량의 넉넉한 양으로 샤워를 자주하는 여름철에 더욱 유용하다.


울긋불긋 등드름, 가드름 응급 케어! CNP TV존 케어 피니셔
‘등드름’이나 ‘가드름’같은 바디 트러블들은 옷으로 가릴 수 있어 평소에는 큰 고민이 아니지만 얇고 파인 옷을 많이 입게 되는 여름이 다가오면 큰 고민거리가 되기 마련이다. 게다가 더위가 본격화되면서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트러블이 악화되는 것도 부지기수다.
‘CNP TV존 케어 피니셔’는 바디 트러블 진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샤워 후 등과 가슴의 피부 고민 부위에 장착된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바디 트러블을 일주일 안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4단계 트러블 케어 프로세스가 각질을 정상화 하고 모공을 막는 물질을 가볍게 제거해 트러블의 근본적인 원인을 없앤 다음, 티트리 오일과 아젤라익애씨드가 트러블 부위의 살균과 항균 작용을 돕는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리놀레익산이 트러블로 인한 염증을 케어하고 CNP 피부진정 복합체가 자극 받은 피부를 완화시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거뭇거뭇 팔꿈치, 무릎을 환하게! 질경이 선샤인 톤업크림
당당한 노출을 위해 신경써야하는 첫 번째 부위인 ‘꿈치’ 부위는 바디 케어 시 놓치기 쉬우면서 가장 눈에 잘 띄는 부위기도 해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팔꿈치, 발꿈치, 무릎 등 돌출된 부위지만 피지선이 없고 움직임이 많아 쉽게 거칠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울뿐만 아니라 자칫 잘못 관리하면 쌓인 각질로 인해 거뭇거뭇하게 착색이 되기 쉬워 톤업 관리에 신경을 써야한다.
‘질경이 선샤인 톤업크림’은 얼굴을 비롯한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발목 등 마찰이 많아 거뭇해진 부위에 사용하는 톤업크림으로 꿈치 부위외에도 타이트한 속옷 착용으로 색소 침착이 심한 비키니 라인의 피부결 사이사이 화이트닝에도 도움을 줘 여름철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비타민 C와 E를 함유한 산자나무수가 사용되었으며, 감초, 하수오, 흑임자, 당귀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인 ‘보태니슈티컬 플러스 10 (Botaniceutical Plus 10)’과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