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 오픈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6.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별 메이크업 룩 제안, 트렌디 뷰티 솔루션 제공
 

글로벌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6월 24일, 가로수길에 신규 로드샵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은 라네즈의 ‘스파클링 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 공간이다. 고객들은 전문적인 카운셀링을 통해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깊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는 특별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리핑 뷰티 바’에서는 라네즈의 다양한 슬리핑 케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네즈만의 향인 ‘슬립센트’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웜&쿨 톤 메이크업 룩 바’에서는 고객의 스킨톤에 따른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웜톤과 쿨톤 피부에 맞춰 라네즈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매달 새롭게 제공하며, 해당 룩에 사용된 제품을 이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다.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선택해 ‘라네즈 뷰티미러’를 통해 퍼스널컬러를 진단한 뒤, 스킨톤에 따른 메이크업 룩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면 자세한 HOW-TO 페이스차트를 보여준다. 또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경우 메이크업 터치를 도와주는 ‘터치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하기도 한다.

라네즈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및 글로벌 2030 고객들이 자주 찾는 가로수길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다른 매장에는 없는 다양한 고객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를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가로수길 매장을 올리는 고객에게 라네즈 굿나잇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6월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로수길 매장에 한하여 여행용 미니어쳐 3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