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알로에 구매시 100% 당첨 쿠폰 제공
캘리포니아 알로에 구매시 100% 당첨 쿠폰 제공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6.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22일부터 내달5일까지 ‘자연으로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자연으로의 여정’ 프로모션의 첫번째인 ‘알럽알로에 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알로에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당첨 경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리얼 스퀴즈 알로에 기초 4종(정품)’과 신제품 ‘리얼 프레시 모델링 팩 3종(정품)’ 등 풍성한 선물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aturerepublic.on)에서는 ‘알럽알로에’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기간 내 구매한 자사 알로에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대형 플라밍고 튜브를 증정한다. 또한, 본인이 가장 좋아하거나 사용해 보고 싶은 알로에 제품 3개를 선택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당첨자 30명에게도 해당 제품을 모두 선물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 슬로건인 ‘자연으로의 여정’ 콘셉트에 맞춰 앞으로도 제품의 오리진을 강조하고 진실된 자연주의를 알리는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의 친밀감을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