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항산화, 항노화 효과 ‘휘 바리스타’
나이스뷰티, 항산화, 항노화 효과 ‘휘 바리스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2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럽, 마스크팩, 크림으로 꿀피부 완성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에서 커피를 주요성분으로 한 휘바리스타 스크럽과 마스크팩, 크림을 선보여 화제다.

나이스뷰티가 출시한 휘바리스타 라인은 지구 최대의 청정지역인 아마존에서 탄생한 그린커피를 주원료로 사용해 유해 라디칼 제거 능력이 녹차와 포도씨에 비해 2배 더 높은 강력한 항산화제, 항노화제로 작용하며, 안티폴루션 콤플렉스인 모링가, 에델바이스, 해바라기씨, 병풀 추출물 함유로 자외선과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함은 물론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야기되는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예방해준다.

휘바리스타 라인은 ‘휘 바리스타 아메리카노 스크럽’, ‘휘 바리스타 카페모카 클레이팩’, ‘ 휘 바리스타 산양유라떼크림’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는 원두커피 가루 스크럽과 슈가 스크럽이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닭살, 뱀살 피부도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며, 2단계인 ‘휘 바리스타 카페모카 클레이팩’은 피지는 빼고 모공은 확실히 쪼여주는 등 피부에 유효한 7가지 효과를 한번에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1, 2단계의 피부 청정단계가 끝나면 ‘휘 바리스타 산양유 라떼크림’으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미백과 주름을 개선해 속은 촉촉 겉은 뽀송한 꿀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 커피 향에 취해, 진한 맛에 취해 그저 습관처럼 마셔온 커피가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보습과 다이어트의 효과까지 제공해준다는 사실을 아는 이들은 많지 않을 것이다. 만약 알고 있다고 해도 바쁜 일상에 쫒겨 커피를 활용한 천연 스킨케어제를 만들어 쓰겠다고 맘은 먹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라며, “아마존 그린커피를 바탕으로 최고의 성분만을 함유해 만든 휘바리스타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365일 꿀피부로 가꾸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