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나나의 뷰티 라이프 담은 ‘나나TV’ 영상 공개
DHC, 나나의 뷰티 라이프 담은 ‘나나TV’ 영상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부터 기초케어까지 스킨케어 루틴 및 뷰티팁 소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브랜드 모델 나나의 클렌징 및 스킨케어 루틴을 담은 ‘나나TV’ 영상을 공개했다.

DHC ‘나나TV’는 브랜드 모델 나나와 함께 뷰티 및 헬스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 채널로 지난 4월 첫 오픈 영상에서 나나의 몸매관리 노하우를 뽐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나나는 뷰티 라이프를 주제로 클렌징의 중요성과 스킨케어 방법을 직접 소개했다.

나나의 뷰티 라이프를 담은 ‘나나TV’ 영상은 총 2편으로 공개됐으며 인터뷰편에서 나나는 평소 메이크업 후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자연 성분으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 유지되는 DHC ‘딥 클렌징 오일’을 추천했다. 또한 튜토리얼편에서 나나가 직접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 2차 세안 후 ‘마일드 로션’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 후 마무리 단계에서 100% 천연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올리브 버진 오일’을 사용해 촉촉하게 피부를 마무리하는 팁과 함께 빛나는 피부를 뽐냈다.

DHC는 나나의 뷰티 라이프를 담은 ‘나나TV’ 영상 오픈을 기념, 개인 SNS에 영상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를 오는 7월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점 스위트룸 숙박권, 2등 20명에게는 딥 클렌징 오일(200ml), 3등 40명에게는 문정아 중국어 3개월 수강권을 증정한다.

한편, DHC ‘나나TV’ 영상은 DHC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korea.com/) 및 DHC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