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곧나잇캠페인’ 영상 2탄 공개
아모스프로페셔널, ‘곧나잇캠페인’ 영상 2탄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리치 나이트 크림과 함께하는 나이트 헤어 케어 제안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올바른 나이트 헤어 케어법을 제안하는 ‘곧나잇(곧, Night)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곧나잇(곧, Night) 캠페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헤어 나이트 크림인 ‘리페어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의 올바른 사용법을 권장하고 알리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시작된 활동이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나이트 크림, 이것이 궁금하다’를 주제로 소비자가 느끼는 궁금증을 전문가의 답변으로 해소해주는 내용을 담았으며 자사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로 공개한 영상에서 소비자들은 ‘리페어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의 사용 방법, 순서, 잔여감 등에 대해 가장 궁금해했다. 이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젖은 모발이나 건조 모발 모두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원하는 시간대에 활용 가능하며 빠르게 흡수되어 침구나 베개에 제품이 묻을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또한,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매일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사용하는 드라이어나 아이론 등으로 인한 모발 손상 외에 자는 동안 모발이 꺾여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잠들기 전 모발을 보호해주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나이트 헤어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잠들기 전 헤어 케어를 하기 좋은 골든아워(golden-hour)인 ’10:50 PM’을 감각적으로 제시한 첫 번째 영상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영상에서는 나이트 헤어 케어에 관한 구체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공개하게 됐다. 앞으로도 자기 전 틈새 시간을 활용한 효과 높은 헤어 케어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은 머리에 바르고 자면 밤새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슬리핑 트리트먼트다. 잠들기 전 빗질 후 적당량을 도포한 후 씻어낼 필요 없이 그대로 방치하는 간편한 리브 인 타입 제품으로, 건조한 모발을 케어해주고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주어 실키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http://www.amosprofess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