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 활동 종료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 활동 종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목표체중 감량을 위한 제품 체험 및 포스팅 후기 활동 마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의 우수 후기자 선정과 함께 3개월 동안의 서포터즈 활동을 종료했다.

DHC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는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목표체중 감량 달성을 위한 발대식, 다이어트 요가 클래스 등의 오프라인 활동과 DHC 다이어트 파워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 체험 및 체중 변화 후기를 매월 2회 콘텐츠로 소개하는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펼쳤다.

DHC는 20명의 서포터즈 중 높은 체중 감량율과 포스팅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수 서포터즈 3인을 선정했다. 최종 선정된 우수 서포터즈 3인의 평균 체중 감량율은 약 10kg였으며 서포터즈 중 최대 체중 감량율은 14kg를 기록했다.

우수 서포터즈 1등에게는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했으며 우수 서포터즈 3인 모두에게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기록할 수 있도록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기회와 ‘호텔 더 디자이너스’의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했다. 또한 활동 기간 내에 모든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DHC ‘포어 시리즈’ 5종을 선물했다.

DHC 브랜드 마케팅팀은 “다이어트 서포터즈 2기와 함께한 3개월 동안 목표 체중 감량 달성을 위해 DHC의 다이어트 파워 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며 “3개월 동안 최대 14kg 감량을 기록한 서포터즈를 통해 DHC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효과를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포터즈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