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뷰티바이블’에서 건강 피부 비결 공개
걸스데이 유라, ‘뷰티바이블’에서 건강 피부 비결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힐스 ‘센텔라 65 그린티 팩, 프로폴리스 90 앰플’ 촉촉한 피부 유지
 

바비 인형 같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뷰티 프로그램의 MC로도 맹활약 중인 걸스데이 유라가 지난 10일 방송된 KBSdrama 채널의 ‘뷰티바이블’에서 평소 애용하는 자신만의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비결 아이템을 공개했다.

10일 방송에서는 MC 한혜진과 임수향, 유라가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에 의해 끊임 없이 자극 받고 있는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서로의 비결을 공유했다. 방송에서 유라는 요즘처럼 자외선과 미세먼지가 심해 피부가 유난히 자극 받았을 때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리프레시 아이템으로 퓨어힐스의 녹차 팩과 프로폴리스 앰플을 소개하며, 평소 그녀가 두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셀프캠 영상도 공개했다.

함께 방송을 진행한 MC와 패널들은 유라가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직접 테스트해보며 피부 열을 내려주는 녹차 팩의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고함량의 프로폴리스 추출물로 보습과 진정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 미백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앰플을 극찬했다. 소개한 제품들에 대한 아쉬운 점을 묻는 한혜진의 질문에 유라는 “녹차 팩의 사이즈가 커서 해외에 나갈 때 들고 다니기가 어렵다”고 답해 다시 한번 애정을 과시했으며, 이에 한혜진은 ”커도 난리”라고 대답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유라의 애정템으로 소개된 퓨어힐스의 ‘센텔라 65 그린티 팩’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65% 함유된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 팩으로 생 녹차 잎을 갈아 넣어 뛰어난 보습, 진정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소개된 ‘프로폴리스 90 앰플’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90% 함유해 피부에 부족한 영양공급은 물론 보습, 진정에도 효과적이며 아데노신,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함유돼 주름 개선과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현장에서 활약 중인 뷰티 전문가들의 생생한 조언과 MC들의 재치있고 솔직한 진행이 돋보이는 KBSdrama 채널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바이블’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