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민감 두피 캠페인 샘플링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민감 두피 캠페인 샘플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워지는 날씨 두피 위한 ‘아스테라 민감 두피 캠페인’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여름철 더욱 심해지는 두피 열감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두피를 위한 아스테라 라인을 주제로 한 영상을 선보임과 동시에 ‘아스테라 민감 두피 캠페인’의 일환으로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개된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민감 두피 영상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간과하기 쉬운 두피 열에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쿨링 케어를 통한 두피 열 낮추기로 민감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자는 내용으로 제작되었다. 르네휘테르는 영상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전국르네휘테르 매장 방문 시 전문 기기를 활용한 두피 측정, 두피 컬러 컨설테이션 차트를 활용한 두피 민감도측정 등 전문적이고도 특별한 진단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 민감한 두피를 위한 아스테라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의 기획세트를 경험할 수 있어 기간 내에 방문을 추천한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두피는 기후 변화,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내외적인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질 수 있고, 르네휘테르 2016년 소비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2545 여성의 과반수 이상이 민감하거나 자극 받은 두피를 갖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런 자극은 수지질막에 변화를 초래, 각질층을 악화시키고 피부 장벽을무너트려 두피 사막화에 이르게 하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두피가 당기고, 가렵고 화끈거리는 증상 등은 민감 두피의 초기 신호로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 각별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하다.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라인은 아스테라 수딩 플루이드, 아스테라 프레쉬샴푸, 아스테라 수딩 세럼으로 구성되며 두피 열감을 내려 빠른 쿨링,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을 비롯해 민트와 유칼립투스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있어 즉각적인 수딩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자극 받은 두피 진정과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스트레스와 공해 등 외부적인 요소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 밸런스를이상적으로 조절해준다. 아스테라 수딩 플루이드는 샴푸 전 마른 두피에 사용하는 진정 케어 제품이며 아스테라프레쉬 샴푸는 자극 받아 민감해진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쿨링 샴푸이다. 아스테라라인의 또 다른 제품인 아스테라 수딩 세럼은 아이스 큐브 작용을 하는 두피 집중 트리트먼트 세럼으로 아스테라 추출물과 쿨링 에센셜 오일이 사용즉시 두피 온도를 2.5℃ 내려주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전국의 주요백화점 15개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총 16개의 직영 매장(신세계 강남점,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점, 대구점,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센텀시티점, 대전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과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