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시즌, 수정 화장 강추 ‘스틱’ 아이템
페스티벌 시즌, 수정 화장 강추 ‘스틱’ 아이템
  • 윤경선
  • 승인 2017.06.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무버 스틱, 선스틱, 스틱 파운데이션 등 간편한 스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참석하는 야외 뮤직 페스티벌의 시즌이 시작됐다. 페스티벌에서는 평소에 뽐내지 못한 색다른 메이크업을 뽐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페스티벌 오후에 땀과 유분으로 메이크업이 무너져 내릴 수 있어 수정 화장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을 챙기는 것은 필수다. 특히 페스티벌을 신나게 즐기기 위해 짐을 가볍게 해주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메이크업 아이템을 추천한다.

- 무너진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DHC ‘아이 리무버 스틱’
DHC ‘아이 리무버 스틱’은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100% 순면에 스페인에서 유기 재배된 100% 올리브 버진 오일이 함유되어 오후 땀과 유분으로 번진 아이 메이크업 정돈을 도와준다. 특히 1개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해 페스티벌을 즐긴 오후 시간대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천연 올리브 버진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섬세한 부분에도 사용하기 쉬운 끝이 가느다란 타입으로 눈 밑, 콧방울 등을 깨끗이 지워준다. 또한 메이크업 수정뿐 아니라 야외 활동으로 인해 더럽혀진 귀, 코 등도 깔끔하게 닦아준다.

-  자외선 차단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BRTC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
BRTC ‘브이텐 유브이 쉴드 선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는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선스틱이다. 투명한 제형의 스틱 타입 자외선차단제로 매끄럽게 발리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며 SPF 50+/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포함하고 있다. 10가지 비타민 특허성분과 센텔라추출물, 산자나무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의 선스틱으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페스티벌 등 야외 활동 시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 조성아22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
조성아22 ‘픽스 미 업 커버 파운데이션’은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고밀착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돼 이마, 볼, 턱 선 등 입체감이 필요한 굴곡진 곳에도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초미립자의 커버 피그먼트가 함유돼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줄 뿐만 아니라 잡티나 피부 흉터를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SPF30/PA+++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해 피부 전체에 베이스로 사용하면 기초 케어부터 데일리 자외선 방어까지 돕는다. 쓱쓱 발라 톡톡 두드려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은 물론 컨실러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