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앤코 로마,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스킨앤코 로마,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6.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플을 주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 공급 및 활력 부여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앤코 로마(SKIN&CO Roma)’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세럼 구매고객들에게 미니사이즈 트러플 아이 컨센트레이트와 페이셜 크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앤코 로마의 대표 제품인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은 독특한 향과 희소성, 항산화 성분과 SOD 효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최고급 식재료로 꼽히는 트러플(송로버섯)을 주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스킨앤코 로마의 제품에 사용되는 트러플은 세계적인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수확한 최상급 트러플만을 사용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된 제품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국내에서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세럼 구매 고객들에게 고함량의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한 트러플 테라피 아이 컨센트레이트와 페이셜 크림 미니 사이즈가 포함된 디럭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트러플 테라피 부스팅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디럭스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은 스킨앤코 로마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