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 쏙~ 투인원 메이크업 아이템 추천!
파우치 쏙~ 투인원 메이크업 아이템 추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벌 시즌, 롱래스팅 메이크업 아이템

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본격적인 페스티벌 시즌이 다가왔다. 페스티벌에서 패션뿐만 아니라 매력적이고 돋보일 수 메이크업 룩도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야외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다 보면 땀과 수분 등으로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지속될 수 있는 롱래스팅 제품을 선택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좋다. 또한 지워진 메이크업을 틈틈이 수정하기 위한 아이템을 챙겨가는 것이 필수인데 몸을 가볍게 해줄 투인원 기능으로 휴대가 간편한 페스티벌 메이크업 아이템을 추천한다.

 

▲ 자외선 차단 기능과 쫀쫀한 피부를 선사하는 아가타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
페스티벌 메이크업 시 베이스 메이크업은 오랫동안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밀착력이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을 수정하면서도 자외선 차단까지 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페스티벌 파우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아가타 ‘블랑 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 제품 대비 피팅 필름 포머를 4.6배 강화하고 독자적인 퍼프를 개발해 퍼프와 파운데이션의 뛰어난 조합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오랫동안 쫀쫀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고탄력 필터 메쉬를 적용해 크림 파운데이션이 곱고 균일하게 필터링되어 균일하고 가볍게 피부를 커버해주며 국내 최초로 탄력이 뛰어난 실리콘 퍼프와 항균 처리된 루비셀 커버를 결합한 아가타만의 ‘스킨 핏 실리셀 퍼프’가 탱글탱글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SPF50+/PA+++로 야외 페스티벌에서 자외선을 꼼꼼히 차단해주며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특허 성분 및 쥬얼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속부터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준다.

 

▲ 입술과 양볼에 생기로 포인트를 주는 빌라쥬11팩토리 ‘리얼 핏 립 앤 치크’
페스티벌에서 빛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생기 있는 립과 치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가볍게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짐을 덜어줄 수 있도록 립과 치크를 동시에 사용 가능하면서도 뛰어난 발색력으로 화려한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투인원 ‘립앤치크’ 제품을 추천한다.

빌라쥬11팩토리 ‘리얼 핏 립 앤 치크’는 프로페셔널 컬러 비법을 담아 입술과 양 볼에 생기를 불어 넣어 주는 립 앤 치크 제품이다. 총 5홋수로 출시된 제품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촉촉한 립밤을 바른듯한 크리미함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어 보다 자연스럽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빌라쥬11팩토리만의 HD 리얼핏 시스템(High Definition Real Fit systemTM) 기술을 적용해 얇은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이 특징이며,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색상을 유지한다.

 

▲ 자연스럽게 그려지고 오래 지속되는 미즈온 ‘코렉트 듀얼 아이브로우’
페스티벌을 즐기다 보면 땀과 유분으로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질 수 있어 지속력이 우수하고 잘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눈썹 메이크업은 얼굴의 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부위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아이템으로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미즈온 ‘코렉트 듀얼 아이브로우’는 타원형 아이브로우 펜슬과 팁 파우더가 내장된 투인원 제품으로 타원형 쉐이프의 펜슬이 초보자도 섬세한 눈썹 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팁 파우더로 눈썹 사이사이를 채워주어 입체감 있는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크리미한 아이브로우 펜슬과 팁 파우더가 만나 예민한 눈가의 자극은 줄여주고 브로우 컬러는 뭉침 없이 오래 유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