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2017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 성료
코스온, 2017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인벤토리 상품 소개, 호평 잇따라
 

코스메틱 전문업체 코스온(대표 이동건)이 5월 23일에서 25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7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THE 22TH CHINA BEAUTY EXPO)’에 참가, 중국을 비롯한 전세계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2017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THE 22TH CHINA BEAUTY EXPO)는 1997년에 시작해 올해 22회를 맞는 대규모 미용 박람회로 매년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다.

2015년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한 코스온은 『2017 FW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혁신적인 인벤토리 상품을 선보이며 중국 바이어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 코스온의『2017 FW 뷰티 트렌드』는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를 활용, 피부 고민을 다각도로 분석하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한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색조부문에서는 온스타 섀도우(ONSTAR SHADOW), 벨벳 핏 매팅 틴트(VELVET FIT MATTING TINT), 파우더 몰딩 블러셔(POWDER MOLDING BLUSHER)등이 두각을 나타내었다. 기존에 볼 수 없던 혁신적인 텍스처와 발색, 밀착력에 극찬을 받으며 K-뷰티의 명성을 잇는 차세대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더불어 2017 F/W 트렌드에 부합하는 벨벳 소재를 사용한 부스 디자인으로 전세계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며 문전성시를 이루기도 했다.

일찍이 코스온 인벤토리 상품은 아시아의 대표 B2B 메이크업 박람회로 꼽히는 ‘메이크업 인 아시아 앳 서울’의 ‘이노베이션 프로덕트 투어(Innovation Product Tour)’에 3년 연속 8개 부문에 선정돼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코스온 마케팅본부 김희선상무는 “코스온이 제안하는 뷰티 트렌드와 인벤토리는 뷰티업계에서 주목하는 초미의 관심사가 되었다” 며, 코스온은 뷰티 트렌드 랩을 확대 운영해 한층 더 객관적이고 심층적인 데이터 분석 및 트렌드와 기술력이 결합된 혁신적인 상품을 제안, 국내외 유수 기관과의 공동 세미나 개최 등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작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고객사까지 만족시키는 글로벌 ODM·OEM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