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엔시아,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엔시아,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줄 상큼한 오렌지 클렌징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비타민화장품 원조인 컬러에너지 코스메틱 브랜드 엔시아에서 각종 유해한 환경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들의 피부를 환하게 밝혀줄 클렌징 라인인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엔시아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데 탁월하다 알려진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만다린 오렌지 추출물을 라인 전 제품에 함유해 피부를 투명하고 싱그럽게 만들어 피부의 상큼 지수를 높여주는 클렌징 라인이다.

‘엔시아 하이드로 오렌지 클렌징 젤(100ml/12,000원)’은 오렌지를 갓 짜낸 듯한 상큼한 오렌지 향과 함께 탱글탱글한 젤 타입 제형으로 마일드한 거품이 피부 스트레스를 부드럽게 씻어내 주어 클렌징 만으로도 피부를 투명하고 싱그럽게 만들어 준다. 또한 약산성 클렌징 젤로 세안 시 천연 피지 막을 유지시켜 세안 후, 당김을 최소화해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엔시아 하이드로 오렌지 엔자임 파우더 워시(1gX10매입/9,000원)’는 단백질 분해 능력을 가진 파파인 효소가 각질 세포들을 연결하는 단백질을 분해해 묵은 각질들을 제거해 주며, 미세한 리치씨 가루가 추가 함유되어 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제거해 섬세하고 꼼꼼한 각질관리를 가능하게 했다. 이에 더해 보습 및 진정 효과에 탁월한 천연 식물성 카밍 콤플렉스를 추가 함유해 묵은 각질 제거 후 촉촉하고 편안하게 보듬어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미세먼지 및 자외선 등 피부를 위협하는 유해요소가 늘어남에 따라 칙칙하고 거칠어지는 피부로 인해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 역시 급증하고 있다”며 “엔시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은 클렌징 만으로도 피부의 상큼 지수를 올려 투명하고 싱그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다”고 밝혔다. 

엔시아 하이드로 오렌지 라인 제품은 6월 1일부터 전국 롭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