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여름 한정 ‘페리키키 컬렉션’
페리페라, 여름 한정 ‘페리키키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귀여운 피규어로 구성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녀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페리페라 2017 썸머 한정판 페리키키 컬렉션’을 선보인다.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와 귀여운 피규어로 무장한 ‘페리키키 컬렉션’은 비비드한 색감의 핫핑크와 오렌지, 블루, 그린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원하고 팝한 느낌을 살렸다.

 

이번 컬렉션은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잉크래스팅 쿠션’ 등 페리페라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잉크 비비드 카라’, ‘잉크 피팅 아이즈(4색)’, ‘잉크 브로우 타투 젤‘ 등의 신제품을 포함,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간편하게 바르고 건조한 뒤 떼어내면 수 일간 컬러가 유지되는 신제품 ‘잉크 브로우 타투 젤’은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출시 직 후부터 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이크업 초보자를 위한 ‘3종 눈썹 가이드’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더욱 간편하다.

한편, 10초당 1.5개씩 판매되며 출시 3개월여 만에 114만개 판매 돌파를 이뤄 ‘10초 틴트’로 불리고 있는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도 강렬한 형광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형광 핑크 컬러의 ‘세상 예쁨’과 형광 오렌지 톤의 ‘세상발랄’은 쨍한 컬러감으로 휴양지에서의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잉크 더 벨벳’의 립 2종엔 ‘비버’, ’펭귄’, ’물개’ 등의  귀여운 모자 피규어가 랜덤 증정된다. 

한편, 소녀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페리페라 ‘페리키키 컬렉션’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오픈마켓,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 및 HnB스토어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