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수분 공급을 위한 신개념 스킨케어 2종
여름철 수분 공급을 위한 신개념 스킨케어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3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와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머랭토너, 머랭크림
 

YG PLUS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여름철을 맞아 피부에 바로 스며들면서도 수분감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신개념 스킨케어 ‘문 글로우’ 2종을 출시한다.

문샷의 ‘문 글로우 밸런싱 버블 토너’는 거품 타입으로 일반적인 토너와 달리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각질이나 노폐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빠른 흡수와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머랭 거품을 떠올리게 하는 버블토너는 달걀 흰자의 모공 수축, 각질 제거 등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문샷의 ‘문 글로우 밸런싱 에센크림’은 에센스와 크림을 한 데 결합시킨 신개념 하이브리드 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다. 투명한 젤이 바르자마자 부드럽게 얼굴에 퍼지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을 오래도록 지속시켜준다.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이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그 효과를 배로 볼 수 있다.

새로 출시되는 ‘문 글로우’ 2종에는 특허 받은 7가지 내추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뛰어난 향균성, 안정성을 자랑하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그 화이트 플랜트 성분은 미백, 블랙헤드 제거 등에 효능이 뛰어나 머랭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여 ‘머랭토너’, ‘머랭크림’이라는 애칭을 갖게 되었다

한편, 문샷은 2014년 런칭을 통해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국내에 제시하는 동시에 싱가폴, 말레이시아의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문샷의 전 제품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가로수길 직영점, 명동 직영점 등 직영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